화장품 혁신의 글로벌 리더인 한국은 K-뷰티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브랜드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. 수요가 많고 소비자층이 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식품의약품안전처(MFDS)가 관리하는 엄격한 한국 화장품 규제 프레임워크에 맞춰야 합니다.
한국 화장품 규제 해설
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화장품 규정은 화장품 제품을 2 가지 범주로 분류하고, 각 범주별로 특정 준수 요건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
·일반 화장품
·기능성 화장품
한국에서 화장품 등록을 하려면, 한국 식약처 화장품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. 또한, 모든 수입 제품과 국내 제품은 다음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.
- 한국 화장품 라벨링 요건: 포장에는 식약처 화장품 라벨링 요건에 따라 정확한 한국어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..
- 배치/로트 품질 테스트: : 한국 화장품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실시됩니다.
Freyr: 식약처 화장품 등록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
Freyr는 K-뷰티 규제 준수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사의 제품이 원활하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초기 분류부터 승인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, 저희는 대한민국 화장품 제품 등록 절차를 간소화합니다.
당사의 전문 분야:
왜 한국에서 화장품 등록을 위해 Freyr를 선택해야 할까요?
Freyr의 종합적인 서비스는 K-뷰티 제품 등록을 위한 번거로움 없는 여정을 보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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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장 지식:
K-뷰티 시장 진입 환경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을 갖춘 전문가 팀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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규제 준수 우수성:
제제 검토, 클레임 검토, 라벨링 규정 준수 전문성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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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화장품, 기능성 화장품 등 취급에 능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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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약처와 함께 문서화 및 시판 전 승인을 위한 체계적인 절차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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